CORPORATE OVERVIEW

보노톡스는 과학과 기술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기업입니다.

기존 코스메틱 개념의 경계를 넘어,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과학 기술을 스킨케어에 접목시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합니다.

진취적으로 고민하며 신뢰를 기본에 둔 자세로 누구도 찾아내지 못한 아름다움을 향해 새로운 길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.

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, 그 한계에 도전하는 글로벌 코스메슈터컬 기업으로 나아갑니다.

AT A GLANCE
OUR HISTORY

보노톡스의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이 만들어가는 행보는

이제,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에 이어지고 있습니다.

      2013

  • 성형시술 대체 브랜드 개념 확정
  • 국내 개발 시작

      2014

  • 33가지 천연 추출물을 활용한 일시적 근육수축 미스트 개발
  • 즉각크림 (Ageless Cream) 개발 시작

      2015

  • 세컨드스킨 크림(Second Skin Cream) 포뮬러 개발 완료
  • 즉각크림(Ageless Cream) 개발 완료
  • FGF 크림 개발 완료
  • 보노톡스 설립

      2016

  • 세컨드스킨 크림(Second Skin Cream) 최종개발 성공

      2017

  • 유한양행 유한메디카사에 유한M 보노톡스 세컨드스킨 크림 납품
  • 홍보를 위한 UCLA 협약
  • 목주름개선용 세컨드스킨 크림 개발
  • 제조 임대공장 확보(제조원 등록)

      2018

  • SBS PLUS 투자 유치
  • 투명 UV 차단제 개발
  • 세컨드스킨 크림 런칭 VVIP 쇼케이스 개최
  • 현대백화점 본점, 판교점, 동대문점, 온라인 몰 입점

      2019

  • 2월 BONOTOX Japan 설립
  • 4월 일본 QVC 홈쇼핑에 보노톡스 브랜드 런칭
  • 5월 ABIST H&F와 MOU 체결
  • 6월 타임리스코드 브랜드 런칭
  • 6월 일본 시부야 보노톡스 쇼케이스 개최
  • 9월 일본 QVC TSV 10시간 집중 특별 편성
  • 11월 벨라테크와 동남아시아권 유통 공급계약
  • 11월 도쿄 국립박물관 쇼케이스 개최
OUR VISION

보노톡스는 모든 구성원의 가치를 서로 믿으며, 우리의 신념이 바르게 반영되기 위해 개인과 시대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연구합니다.

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것이 모두의 것이 될 수 있도록 바른 혁신을 향한 움직임을 이어갑니다. 

OUR KEY VALUE
CI

보노톡스의 CI 는 존재 자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며

불필요한 것들로 치장하지 않은, 가진 그대로의 것을 추구하는 기업의 이념을 담고 있습니다.


보노톡스라는 이름으로 갖게 될 독자적인 상징성을 향해 흔들리지 않고 도전하며

신뢰도 높은 글로벌 기업으로의 견고한 신념과 강렬한 의지를 표명하는 워드마크 입니다.